가요TV 现场直播

电视频道:가요TV

国家: 大韩民国

类别: 当地电视 / 音乐电视

0 / 5

0 投票

가요TV 观看流媒体直播

가요TV (gayotv)는 대한민국의 텔레비전 케이블 & 위성 & IPTV 성인음악 방송국이다. 이 방송은 신세대의 젊은 층 중심의 유행 지향적인 음악 방송이 아닌 추억의 기억 속에 남아 있는 7080 가요,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는 우리의 전통가요, 아름다운 선율의 감동을 느낄 수 있는 Old Pops 중심의 30대 이상 성인의 취향과 음악적 욕구를 만족시키는 전문 음악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케이블 방송이고 24시간 성인위주 음악방송이다. 2007년 2월에 개국했으며, 화진그룹에서 이 방송을 운영한다.

国家

  • TBC는 대구·경북 전 지역을 가시청권으로 하는 대한민국 SBS(모기업: 태영건설)의 민영 방송이다. 개국 당시에는 대구방송(大邱放送, 약칭 TBC)으로 개국하였다.

    4.3 из 5

    11 голосов

  • SBS 스포츠(SBS Sports)는 스포츠 채널로 올림픽, 월드컵 등 빅이벤트 및 프로야구, 프로배구 등 대한민국의 프로스포츠를 주로 중계하는 방송국이다. 권투(메이웨더 vs 파퀴아오), ISU 빙상패키지 등도 중계한다.

    4.3 из 5

    11 голосов

  • 주식회사 KNN(케이엔엔, Korea New Network)은 부산광역시와 경상남도 및 인근 일부 지역을 권역으로 하는 SBS (모기업:태영건설)의 네트워크 민영 방송이다. 초기에는 부산방송(釜山放送, Pusan Broadcasting, 약칭 PSB)으로 처음 설립 된 1994년 4월까지 데모 발매를 시작하여 1994년

    4.3 из 5

    11 голосов